HOME > > >
국내 on-off line marketplace에 대한 접근성 강화, 시장성과 창출 전략적(MD 매칭, 바이어 발굴 및 매칭) 신규 판로개척 지원
시장개척지원 프로그램은 기업별 시장개척 지원 방향 설정(주요 고객의 정의, 제품 기능 분석, 제품 문제 불량 분석, 경쟁사 분석, 고객 수요 분석, 품질 개선 요구 확인 - 제품개선 QFD)단계를 거쳐 기업별 맞춤형 시장개척 지원(MD 매칭 데이, 해외 시장 동향 조사, 글로벌 바이어 매칭 주선)에 따른 연합프로그램 운영((구매 상담회, 전시회, 제품 품평회, 네트워킹), (문헌조사, 제품 소개서, 제품 테스트, 설문지), (바이어 리스트 제공 및 매칭, 박람회 참관))하여 접근시장(국내 온라인: 스마트스토어,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 국내 오프라인: 유통 벤더, 백화점 입점, 쇼핑몰 입점 / 해외: 국외 마케팅 진행, 국외 독점 유통 벤더 연계, 분야별 바이어 연계, 수출 연계) 및 기대효과(국내외 온오프라인 시장개척 판로지원)을 바라봅니다.
제품개선 KS-QFD를 통해 국내․외 판로개척 지원이 필요한 창업기업
2020. 6. ~ 2021. 2.
공고시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서류 제출
042-828-8664, 유성덕명캠퍼스 S5동 60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