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닫기

창업뉴스

HOME > HBNU 창업 포털 > 창업뉴스(상세보기)

2017 사업화 창업동아리 모집 공고

내용보기

[2017 사업화 창업동아리 모집 공고]

오는 5월 11일까지 ‘창업동아리 발굴.육성사업’에 참여할 사업화 창업동아리를 모집한다.

‘창업동아리 발굴 육성사업’은 「창업선도대학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창업아이템의 사업화에 대한 구체적 계획과 실행가능성이 있고 지원기간 시제품의 제작 및 개발이 가능한 사업화창업동아리를 선정하여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기간은 선정시부터 2018년 4월까지 11개월간이며, 신청자격은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 4명 이상으로 구성된 교내동아리와 교외동아리, 연합동아리로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창업지원 제외 대상 업종으로 분류되는 창업아이템은 지원이 불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창업지원단 홈페이지(http://startup.hanbat.ac.kr) 공지사항에 등록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후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창업지원단의 창업동아리에 선정되면 동아리당 400만원 아이템개발비, 홍보비, 활동비, 특허 출원비 등을 지원받을 수 있고,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창업캠프, 창업관련 학술대회 등 참가 지원혜택을 받는다. 또한 공용공간 지원과 창업장학금 마일리지 적립, 한밭대 HBNU 인재인증 유닛을 부여받을 수 있다.

그런가하면, 올해 사업화 창업동아리 모집은 창업예정(사업자등록) 구성원을 포함하고 있거나 참신성과 시장성을 가진 사업화창업아이템을 보유한 동아리에 대해서 선정우대조건을 제시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밭대학교 유성덕명캠퍼스 S5동 607호 창업지원단 사무실을 방문하거나, 유선전화 042-828-8664, yycmj@hanbat.ac.kr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